
안녕하세요,
비트앤뮤직의 운영자이자 Chief Editor, 바오로입니다. BEAT N MUSIC, 속칭 BNM은 저 혼자 운영하고 글을 쓰는 매거진 형식의 웹사이트입니다. 이 Project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매우 단순합니다.
“한국에서 음악하는 아티스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다. ”
단순히 그러한 마음으로 시작한 프로젝트 일 뿐, 그 어떤 회사와도 관련이 없으며 제대로 된 수익 구조 조차 없는 웹사이트 입니다. BNM 매거진은 인디, 신인 아티스트들부터 중견의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모두 소개하고자 하며, 그들을 단순히 소개만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와 지식들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음악 작업에 필요한 정보나 음향 장비 소개, 공연 정보 까지도 모두 공유 할 수 있는 일종의 HUB 가 되고자 합니다. 리스너 뿐 만이 아니라 아티스트들 또한 방문하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 BNM 매거진은 인디, 신인, 중견, 유명 아티스트 가리지 않고 모두 소개하고자 하지만, 가급적이면 신인과 인디 아티스트들 소개에 초점을 더 맞추고 싶습니다. 그들이 더 주목 받아야 한국 음악 산업도 건강해질 것이라는 믿음 하나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만큼, 조금이라도 힘을 실어주고 싶습니다.
BEAT N MUSIC 은 모든 음악과 모든 아티스트들을 응원하며, 자신의 음악을 소개받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 하단에 있는 이메일 링크로 앨범이나 DEMO 보내주시고 짤막한 아티스트 소개 적어 보내주시면 심사숙고 후 관련 글을 게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BEAT N MUSIC은 매거진 형식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Quality Control 을 매우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대하는 진심과 커리어적인 움직임, Professional한 자세와 사운드 퀄리티가 돋보이는 음악과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자 하오니, 본인이 소개글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하고 발전하는 BEAT N MUSIC 매거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오로, Chief Editor



